본문 바로가기

아마존셀러

월드퍼스트 미국가상은행계좌 만들기

반응형

 

아마존 셀러 가입을 위해 필요한 가상은행계좌!

아마존은 해외시장이다 보니 수입이 생기면 미국 계좌로 받을 수 있어요!

미국 은행에서 계좌를 만들지 않아도 인터넷에서 가상은행계좌를 만들 수 있다는 점!

글로벌 셀러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미국 가상은행계좌!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저는 그중에 월드퍼스트를 선택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수수료가 제일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계좌 개설하기가 있는데

영문과 국문이 따로 있다는 점이었어요.

천천히 해도 된다라는 마인드로 저는 국문용을 선택!

 

 

 

이름, 성, 이메일, 로그인 아이디, 핸드폰 번호, 생년월일 

전 국문용이기에 편하게 한글로 슝슝~

핸드폰 번호는 010 중에 앞에 0을 빼고 10 **** ****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자택 주소는 영문으로 기입으로 나와있는데 영문 사업자등록증에 나온 주소랑 똑같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우편번호, 회사명을 기입하시고

회사 유형은 개인인 경우에는 개인사업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업자등록번호판매할 상품을 기입하시고

서비스 종류에는 해외로부터 자금 수취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수취받을 곳은 마켓플레이스를 선택하시고,

판매 예정 중인 마켓플레이스를 클릭! (저는 아마존 US)

판매시점을 선택하고, 자금 송금은 한국! 1년 예상매출액은 대략적으로 적었어요 ㅎㅎ

 

 

 

 

여기까지 하면 바로 가입이 되고, 그다음 페이지에는 필요한 서류를 메일로 보내주라는 창이 뜹니다.

스캔한 여권, 영문 사업자 등록증 

나와있는 메일에 파일을 첨부해서 보내주면 끝!

 

 

 

여권과 영문 사업자등록증을 메일로 보내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월드퍼스트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계정이 설정되었다. 이제 세부 정보를 확인해야 하니 로그인해라 라는 말...ㅎㅎ

 

 

곧이어 한국인이 보내는 메일도 왔는데요,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입해서 보내주면 임시 비밀번호와 함께 인증절차를 도와준다라는 메일이었습니다.

메일 수신은 원활하게 빠르게 이루어졌고, 보안을 위해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한 뒤 개인의 비밀번호로 변경하고 메일로 보내주신 이중 보안 답변 입력을 입력하니 정말 끝!

 

 

 

2단계 인증까지 끝! 

계정이 핸드폰 번호와도 연결이 잘 되었으니 이제 로그인을 할 때마다 핸드폰으로 인증번호가 갈 거다 라는 메일!

 

후,,, 너무 떨렸다 

안내 사항도 잘 나와있어서 은행계좌 명세서 파일도 PDF 파일로 다운로드하였다!

영어를 너무 많이 봤던 하루... 피곤하당...

반응형